스포츠 캐주얼 브랜드 MLB(엠엘비)에서 전개하고 있는 키즈 전용 브랜드 MLB KIDS(엠엘비 키즈)에서 새 학기를 맞아 초등학생용 책가방을 출시한다.
새 학기를 앞두고 크리스마스와 새해 선물로 자녀와 조카들에게 책가방을 선물하는 실속형 소비자가 늘어나고 있는 만큼 MLB KIDS에서는 디자인과 기능성을 동시에 추구할 수 있는 책가방을 선보인다고 전했다.
MLB KIDS 책가방은 스포티한 디자인부터 고급스러운 디자인까지 다양한 스타일로 출시돼 저학년 뿐 아니라 고학년까지 다양한 연령대의 욕구를 충족시켜 주고 있다. 여기에 비비드한 컬러감이 돋보이는 MLB KIDS 책가방은 특별한 내 아이의 일상에 활력이 되어 줄 것으로 보고 있다.

디자인뿐 아니라 기능적 측면을 강조한 슐란젤 라인은 허리에 부담을 덜어주는 인체공학적 디자인과 등판 쿠션으로 성장기 아이들을 위한 세심한 배려를 아끼지 않았다. 더불어 넉넉한 수납공간으로 실용성을 극대화 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이번에 출시한 모든 백팩에는 탈 부착이 가능한 호루라기가 부착돼 있어 비상시 호신용으로 사용할 수 있는 유용한 아이템이 될 것으로 믿고 있다.
김수한 MLB 마케팅팀 과장은 "생동감 넘치는 컬러감과 와펜이나 자수등의 포인트로 유니크한 디자인을 자랑하는 MLB KIDS 책가방은 아이들의 감수성 발달에도 좋을 것이다. 또한 MLB KIDS 공식 홈페이지(http://www.mlb-kids.com)에서 제품 구입 시 15% 할인 쿠폰이 지급될 뿐 아니라 세트 구매 시 키링을 증정하는 특별 이벤트가 진행 되고 있어 어린이를 위한 좋은 선물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MLB KIDS에서 새롭게 선보인 책가방은 4만 원 대부터 12만 원 대까지 다양한 가격으로 출시됐다.
letmeout@osen.co.kr
MLB KIDS(엠엘비 키즈)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