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카라의 구하라가 '먹방하라'로 변신했다.
MBC 플러스미디어와 소속사 DSP미디어는 24일 자정 공식 유튜브 계정을 통해 '하라 온앤오프(ON&OFF)'의 3편 티저 영상 '먹방하라' 편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 구하라는 다양한 먹방을 선보인다. 직접 차를 몰고 노래를 부르면서도 핫도그를 먹고 있는가 하면 곱창 볶음, 아이스크림, 쌈 등 다양한 음식을 맛있게 먹고 있다. 특히 구하라는 대기실에서도 라면과 쌈을 흡입하는, 그야말로 '폭풍 먹방'을 보여준다. 이는 '20인치 개미 허리' '바비인형' '극세사 허리' 등의 별명을 가진 구하라로서는 의외의 반전 모습.

앞서 지난 2009년 7월 발매된 카라 2집의 ‘미스터’ 당시 구하라는 종잇장처럼 얇은 허리로 화제가 됐던 바. 또한 평소에도 변함없는 여신 몸매를 자랑하는 구하라였던 만큼 '하라 온앤오프'를 통해 반전 먹방을 펼친 티저로 관심을 집중케 했다.
'하라 ON&OFF' 관계자는 "처음엔 구하라가 끼니를 놓치지 않는다는 말을 믿지 않았다. 그런데 본인이 직접 찍어온 셀프 카메라를 확인한 순간 고개를 끄덕였다. 구하라가 음식을 보면 나오는 표정 또한 관전 포인트다"고 전했다.
한편, 구하라의 단독 리얼리티 '하라 온앤오프'는 오는 29일 낮 12시부터 MBC 뮤직을 통해 전편방송된다.
gato@osen.co.kr
DSP미디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