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공주', 스페셜 시네마톡 개최..청룡의 꽃 천우희 뜬다
OSEN 김경주 기자
발행 2014.12.24 10: 58

영화 '한공주'(감독 이수진)가 스페셜 시네마톡을 개최한다.
9개 세계 영화제 14개 부문 석권, 제35회 청룡영화상에서 드라마틱한 수상으로 모두를 깜짝 놀라게 한 '한공주'가 관객들의 열화와 같은 재 상영요청에 힘입어 2014년을 의미있게 마무리하는 '스페셜 시네마톡'을 진행하기로 한 것.
지난 2013년, 마라케시 국제영화제 금별상을 시작으로 세계 유수의 영화제 주요 부문 수상을 휩쓸며 국내는 물론이고 세계적인 관심을 모으며 화려하게 데뷔한 '한공주'는 최근 열린 제35회 청룡영화상에서 신인감독상과 여우주연상을 거머쥐며 다시 한번 영화계를 놀라게 한 바 있다.

이번 수상을 통해 '한공주'는 며칠간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순위 1위를 기록하며 연일 대중의 관심을 불러모았고 특히 '한공주'를 미처 관람하지 못했던 관객들은 IPTV나 유료 다운로드 사이트를 통해 '한공주'를 찾아보는 등 영화에 대한 뜨거운 관심을 표했다.
이러한 대중의 관심에 힘 입어 영화의 배급을 맡고 있는 CGV 아트하우스 측은 오는 30일, CGV 아트하우스 압구정에서 '한공주' 스페셜 시네마톡을 진행하기로 했다.
이번 시네마톡은 '한공주' 반전 드라마의 주인공 이수진 감독, 배우 천우희가 오랜만에 함께 하는 것으로 관객들과 함께 2014년을 마무리하는 자리가 될 전망이다.
trio88@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