숙희, ‘이별병’ M/V 현장 메이킹 영상 공개..설렘 가득
OSEN 정준화 기자
발행 2014.12.25 08: 49

가수 숙희의 싱글 ‘이별병’ 뮤직비디오 촬영 현장 메이킹 영상을 공개했다.
25일, 숙희의 공식 팬카페(http://cafe.daum.net/sukiS2)에는 29일 공개 될 싱글 ‘이별병’ 뮤직비디오 현장 메이킹 영상이 게재됐다. 
뮤직비디오 여주인공으로는 퍼펄즈의 건희가 단독으로 출연해 열연을 펼친다. 메이킹 영상은 숙희가 크리스마스를 맞이해 ‘메리 크리스마스~’라는 인사와 함께 감미롭게 캐롤을 부르며 시작된다.

퍼펄즈의 건희는 “예전에 제가 연습생이었을 때, (숙희)언니 곡으로 노래 연습을 진짜 많이 했다. (숙희)언니의 음색을 제가 진짜 좋아한다. 그래서 닮고 싶어서 항상 연습했었는데 이렇게 직접 만나서 뮤직비디오를 찍게 돼서 영광이다”라고 숙희를 직접 만나게 된 소감을 전했다.
이어 퍼펄즈의 건희가 복싱장에서 복싱과 줄넘기를 하는 장면이 공개됐다. 특히 복싱장에서 탱크탑 의상을 입고 탄탄한 복근을 드러내고 있어 건강미 넘치는 몸매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특히 건희가 열연을 하며 눈물을 닦아! 는 장면이 공개돼 뮤직비디오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냈다. “배고파서 울었어요. 한 끼도 못 먹었다”라며 울다 웃는 반전 매력을 선보였다.
한편 숙희는 ‘이별병’을 29일 공개하고 활동에 나선다.
joonamana@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