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엑소의 찬열이 크리스마스를 맞이해 팬들에게 따뜻한 인사를 건넸다.
찬열은 25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크리스마스다! 여러분 모두 메리크리스마스! 2014 콘서트도 다 끝났고 이제 12월도 얼마 안남았네요 말도 많고 탈도 많았던 2014년이였지만 꿋꿋히 EXO를 사랑해준 내사랑 EXO-L 들에게 너무 고맙고 너희들이 있어서 너무 뿌듯하고 행복해"라며 고마움을 드러냈다.
이어 "크리스마스 잘보내고 연말도 잘보내고 2015년 새로운 마음가짐으로! 초심을 갖고 엑소뿐만 아니라 여러분모두 크게 도약할수있는 한해를 보낼수있길 바랄게요. 엑소멤버들 매니저 형누나들 스태프분들 그리고 나의 엑소-L많이 사랑하고 건강하고 행복하자! 굿밤"이라고 덧붙였다.

함께 게재한 사진 속 찬열은 큰 눈망울로 카메라를 응시, 잘생긴 외모를 과시해 눈길을 끈다.
사진을 접한 팬들은 찬열의 글에 감동이라는 반응을 보이며 다양한 크리스마스 인사를 게재했다.
한편 엑소는 지난 5월 23일 서울을 시작으로 홍콩, 우한, 충칭, 청두, 타이베이, 상하이, 창사, 시안, 싱가포르, 광저우, 자카르타, 방콕, 베이징, 후쿠오카, 도쿄, 오사카 등에서 첫 단독 콘서트 투어 ‘EXO FROM. EXOPLANET #1 -THE LOST PLANET-‘을 성공적으로 개최, 7개월간 아시아 주요 17개 도시, 30회 공연을 통해 약 32만명의 관객을 동원했다.
goodhmh@osen.co.kr
찬열 인스타그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