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자헛이 '프리미엄 피자 천원의 행복 이벤트’를 벌인다.
피자헛은 프리미엄 피자 미디엄 사이즈 방문 포장 시 1000원을 추가하면 미디엄 사이즈 피자를 한판 더 제공하는 '프리미엄 피자 천원의 행복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피자헛이 선보이는 2014년 마지막 이벤트. 피자헛 측은 “한 해 동안 피자헛에서 가장 많은 사랑을 받은 프리미엄 피자를 특가에 제공해 소비자들이 연말연시를 보다 풍성하게 보낼 수 있도록 기획됐다”고 전했다.

피자헛은 이번 이벤트를 통해 프리미엄 피자 미디엄 사이즈를 방문포장으로 구매하는 소비자에게 동일 사이즈 피자를 1000원에 한판 더 제공한다. 해당되는 프리미엄 피자는 리치골드, 치즈크러스트, 크라운포켓, 스타엣지 총 4종으로 추가하는 피자 역시 4종 중 선택 가능하다.
이벤트는 피자헛 태평점, 구산점 등 전국 18개 매장에서 내년 2월 28일까지 진행된다. 다른 할인행사 및 프로모션과 중복 할인은 적용되지 않는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피자헛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주현 한국 피자헛 마케팅팀 부장은 "연말연시 잦은 모임으로 인한 소비자들의 경제적 부담을 덜어주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다가오는 2015년에도 한국 피자헛은 소비자들에게 맛있는 피자를 더욱 알뜰하게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이벤트를 선보일 예정이다"고 전했다.
rainshine@osen.co.kr
피자헛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