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마스에도 '성인 사이트'는 성황, 가장 많이 검색한 키워드는?
OSEN 강필주 기자
발행 2014.12.27 09: 55

[OSEN=이슈팀] 가족들과 함께 시간을 보내는 크리스마스지만 성인 사이트는 여전히 붐볐다.
 
26일 일본 '기가진'은 성인동영상 사이트 '포른허브(Pornhub)'를 인용한 기사에서 지난 2013년 크리스마스 기간 동안 어떤 키워드를 사용하고 있었는지 정리한 데이터를 공개했다.

이에 따르면 일반적으로 동기 대비 'naughty santa's helper(외설적인 산타 도우미)'가 2692%의 증가율을 보이며 1위에 올랐다. 다음으로 'fucking dads girlfriend(아버지 여자친구와의 관계갖기)'가 2462%로 근소한 차이로 2위를 차지했다. 3위는 'christmas fuck(크리스마스 섹스)'라는 단어가 사용됐고 증가율 112%의 'elf(요정)'라는 단어도 흥미를 모았다.
'크리스마스'와 관련된 키워드 검색만 모은 데이터에서는 'chrstmas'가 1위, 'xmas fuck'가 2위를 기록했다. 4위는 'black santa'였고 'santa helper', 'santa baby', 'mrs.clause', 'santa girl' 등이 순위에 등장했다. 하지만 크리스마스 당일 트래픽 감소율은 당연했다. 가족이나 친구와 함께 있어 사이트 이용이 쉽지 않은 탓인지 43%나 줄었다.
국가별로 크리스마스 당일 트래픽 감소율을 살펴보면 영국이 가장 큰 36%로 1위에 올랐다. 이어 호주가 34%, 미국은 26%로 7위였다. 한국은 감소 비율이 7% 줄어드는데 그쳤다. 터키, 이집트, 세르비아, 우크라이나, 대만, 인도 등은 크리스마스 당일에 오히려 트래픽이 증가하는 매우 흥미로운 데이터가 나타나기도 했다. 또 이 기간 사이트 접속 방법은 모바일을 이용한 경우가 56%였고 웹을 통한 접속이 28% 떨어진 반면 모바일은 16%에 그쳐 데스크탑을 이용한 접속이 원활하지 않은 것으로 밝혀졌다.
osenlife@osen.co.kr
포른허브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