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종국, 영어를 이렇게 잘했어?
OSEN 이혜린 기자
발행 2014.12.26 17: 27

가수 김종국이 최근 해외 언론과 인터뷰를 하는 장면이 포착되면서, 의외로 수준급인 영어 실력이 화제를 모으고 있다.
그는 최근 인터뷰 영상에서 영어로 건네는 리포터의 질문을 모두 알아듣고, 영어로 답변해 그동안 국내 방송에서는 볼 수 없었던 영어 실력을 과시하고 있다.
꾸준히 국내 예능에 모습을 드러내왔기에, 언제 이렇게 영어 실력이 늘었는지 많은 사람들이 깜짝 놀라고 있는 중.

이와 관련, 김종국의 한 관계자는 26일 "영어 공부를 한지는 좀 됐다"면서 "보통 해외 일정이 있을 때 어머니와 함께 가는 경우가 많은데, 그러면서 영어에 대한 필요성을 느낀 것 같다. 어머니와 보다 편하게 지내려고 공부하기 시작해서 지금은 실력이 많이 는 것으로 알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그 결과 해외 언론과의 인터뷰를 혼자 소화할 정도의 실력이 됐다"고 덧붙였다.
김종국은 중국 활동에 박차를 가하고 있는 중. 그는 오는 27일 하얼빈에서 첫 단독 콘서트를 열고 현지 팬들을 만날 예정이다.
김종국 측은 "콘서트 소식과 함께 많은 현지 팬이 몰려 콘서트 입장권은 오픈과 동시에 순식간에 매진됐다"면서 "입장권을 구하지 못한 팬을 위해 위챗 공중계정으로 콘서트 현장을 생중계 한다"고 밝혔다.
rinny@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