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보경(25, 카디프 시티)이 출전 명단에서 제외된 카디프 시티가 찰튼 애슬레틱과 무승부를 기록했다.
카디프 시티는 21일(이하 한국시간) 더 밸리에서 열린 2014-2015시즌 잉글랜드 챔피언십(2부리그) 23라운드 찰튼 애슬레틱과 경기서 1-1 무승부를 거뒀다. 이날 무승부로 승점 1점을 추가한 카디프 시티는 승점 31점을 기록하는데 그쳤다.
한편 올 시즌 캐피털원컵(리그컵) 3경기 출전에 그쳤던 김보경은 지난 7일 로더햄 유나이티드전서 리그 첫 선발 출전의 기회를 잡아 풀타임을 소화하고 본머스전에서도 선발로 나서며 2경기 연속 선발로 주전의 희망을 봤다. 하지만 지난 22라운드 브렌트포드전 명단에서 제외된 데 이어 이날 찰튼전서도 경기에 나서지 못해 2경기 연속 결장했다.

카디프 시티는 이날 전반 12분 톰 아데예미가 벤 터너의 크로스를 머리로 밀어넣으며 이른 시간 선제골을 터뜨렸다. 이후 전반 33분 찰튼의 칼럼 해리엇이 심한 파울을 범해 퇴장을 당하며 수적 우위를 점한 카디프 시티는 찰튼의 추격에도 굴하지 않고 1-0 리드를 지켰다.
하지만 경기 종료 직전, 후반 43분 요한 구드문손이 왼발 슈팅으로 극적인 동점골을 터뜨리며 스코어는 1-1이 됐다. 승리를 목전에 뒀다 놓친 카디프 시티는 원정길에서 아쉬운 승점 1점을 챙기는데 그쳤다.
costball@osen.co.kr
ⓒAFPBBNews = News1(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