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가 연말연시를 맞이해 매장 방문객 및 구매자들을 위해 선물을 마련했다.
LG유플러스는 ‘어서 와요 i♥U 페스티벌 시즌2’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29일 밝혔다.
내년 1월 5일까지 이어지는 어서 와요 i♥U 페스티벌 시즌2 프로모션은 전국 LG유플러스 매장을 방문하는 모든 방문객을 대상으로 최근 화제를 모으며 인기리에 종영된 드라마 ‘미생’의 캐릭터 노트를 증정한다.

또 아이폰6를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비디오 LTE’ 시대의 핵심 서비스로 자리잡은 영화 무제한 유플릭스 무비의 1개월 무료 이용권도 제공한다. 무한대 89.9 요금제에 가입하면 친구나 지인에게 선물할 수 있도록 역시 유플릭스 무비 1개월 무료 이용권을 준다.
이와 함께 무한대 요금제 가입자를 위한 영화 티켓 선물도 풍성하다. LTE80 요금제 이상에 가입할 경우, CGV 및 메가박스에서 영화를 볼 수 있도록 월 1장씩, 업계 최다인 연간 24매의 영화 관람권을 제공한다. LG유플러스는 최근 개편한 멤버십 VVIP 혜택을 지속적으로 제공해 고객서비스를 이어나간다는 방침이다.
김현성 LG유플러스 마케팅전략팀장은 “연말연시를 맞아 감사하는 마음을 담아 LG유플러스의 전국 매장을 방문하시는 고객들을 위해 풍성한 선물을 준비했다”면서 “‘내 손안의 극장’인 유플릭스 무비를 통해서나, 가족 또는 지인들과 함께 직접 영화관을 찾는 것도 뜻 깊은 연말연시를 보내는 좋은 방법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luckylucy@osen.co.kr
LG유플러스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