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호텔제주는 2015년 1월 1일부터 31일까지 숙박과 항공을 동시에 해결할 수 있는 새해 맞이 '해피 뉴 에어 패키지'를 선보인다.
2박 상품인 이번 패키지는 76만 원부터 마련되며 슈페리어 마운틴 뷰 객실 1박과 아시아나 또는 대한항공 왕복 항공권 2인, 한식, 일식, 양식 뷔페 중 선택해서 즐길 수 있는 조식 2인으로 구성된다. 피트니스 클럽 2인 이용과 무료 주차대행 서비스 1회도 제공되며 상기 요금에 8만 원 추가 시 48시간 렌터카 이용도 가능하다.
패키지에 포함된 왕복 항공권은 김포, 부산, 광주, 청주, 대구 등 주요 지방 거점 도시에서 제주로 바로 출발하는 항공편으로 구성해 보다 편안한 제주 여행을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상기 패키지 가격은 세금과 봉사료 포함이다.

모든 패키지 이용자에게는 2월 28일까지 운영되는 SK-Ⅱ 부띠끄 스파 10% 할인 특전이 마련된다. 전문 테라피스트가 총 60분의 SK-Ⅱ 부띠끄 스파 프로그램을 제공하며 호텔 내 객실을 스파룸으로 꾸며 외부로 이동할 필요 없이 편안하게 이용할 수 있다.
스파 이용자에게는 SK-Ⅱ 파우치와 기초 화장품으로 구성된 웰컴 기프트 세트와 내추럴 에센셜 오일이 함유된 토일렛 퍼퓸 향수 푸푸리가 선착순으로 증정된다. 스파룸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 10분까지 하루 7회 사전 예약제로 운영되며 매주 수요일은 휴무다.
한편 롯데호텔제주에서는 연중 따뜻한 수온을 유지하는 사계절 야외 온수풀 해온을 즐기는 재미도 빼놓을 수 없다. 프라이빗 카바나와 핀란드 건식 사우나까지 구비해 일상 속의 피로를 풀기에 제격이다.
특히 올 겨울에는 일반 힐링 자쿠지에 특별한 재료를 더해 3가지 타입의 자쿠지를 선보인다. 당귀, 진피, 박하, 천궁 등 12가지 한약재를 가마솥에 직접 달여 넣거나 비타민C가 풍부한 싱싱한 레몬을 추가해 따뜻하게 즐기는 이색 스파를 만나볼 수 있다.

letmeout@osen.co.kr
롯데호텔제주 디럭스룸. / 롯데호텔제주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