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그램, 반짝반짝 설레이는 소녀의 감성 '오그램 래빗 파우치'
OSEN 강필주 기자
발행 2014.12.29 17: 05

개성을 중시하는 여행객을 위한 독특한 감성을 담은 국내 디자이너 브랜드 오그램 (Ogram)에서 유니크한 소녀의 감성이 돋보이는 '오그램 래빗 파우치'를 선보인다.
재질감이 느껴지는 메탈릭한 소재에 오그램의 토끼 일러스트가 어우러진 '오그램 래빗 파우치'는 새롭게 리뉴얼된 디자인으로 선보인다. 금박과 은박으로 된 메탈릭하고 트윙클한 광택의 질 좋은 PVC 소재로 제작되었으며, 가벼운 소재감으로 클러치의 실용성을 높였다.
또한 가방 내부에는 수납공간이 2단으로 나누어져 있어 간단한 화장품이나 소지품들을 깔끔하게 정리할 수 있어 실용성을 높였고, 내부 안감도 고급 폴리 원단을 사용하여 오염이나 손상을 효과적으로 막을 수 있게 디자인했다.

매력적인 토끼 일러스트로 미니멀한 겨울 옷차림에 포인트가 되어줄 어우러진 '오그램 래빗 파우치'는 골드와 실버 두 가지 컬러로 선보이며, 미디엄 사이즈와 빅 사이즈 두 가지로 선택의 폭을 넓혔다. 가격은 미디움 1만 6000원  / Big 2만 8000원.
합리적인 가격대와 소녀들의 일상 속 유니크한 매력을 더해주는 브랜드 오그램의 '오그램 래빗 파우치'는 오그램 온라인 스토어(www.ogram.co.kr)와 합정동 오그램 디자인 쇼룸과 함께 새로 오픈한 컬쳐콜 월드타워점, 롯데 프리미엄 아울렛 광명점몰에서 만날 수 있다.
letmeout@osen.co.kr
골드 래빗 파우치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