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가 유선상품 가입상담 대표번호를 알리기 위한 이색 광고에 나섰다.
LG유플러스가 전국 주요 광역시 101번 버스에 홈 고객센터 대표번호 ‘101번’ 광고를 게재했다고 30일 밝혔다.
101번은 LG유플러스 홈 고객센터 대표번호로, ‘U+인터넷’, ‘U+tv G’, ‘홈보이’ 등 홈 서비스 대한 서비스 신청 및 변경, 요금조회 등을 할 수 있다.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 토요일 오전 9시부터 오후 12시까지, 장애상담의 경우 24시간 운영된다.

LG유플러스는 101번 서비스를 알리기 위해 이색적으로 전국 주요 광역시(서울, 부산, 대구, 대전, 경기)의 ‘101번’ 버스에 ‘가족 통신비 아끼는 방법, 101번에 물어보세요!’와 ‘101 내리는 문 가족 통신비 내리는 번호 101’ 등의 문구를 버스 좌/우측에 게첨, 고객들에게 보다 친근감을 주고 ‘101번’을 쉽게 인지할 수 있도록 했다.
LG유플러스 관계자는 "‘가족통신비 내리는 번호=101번’를 알리기 위해 다양한 커뮤니케이션 활동과 고객들을 위해 고객맞춤형 가입상담은 물론 외식상품권, 놀이공원 이용권, 영화관람권 등을 제공하는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라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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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유플러스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