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머시' 효린-산이와 호흡맞출 연습생 누구? 1월2일 발매
OSEN 이혜린 기자
발행 2014.12.31 08: 40

엠넷과 스타쉽엔터테인먼트가 함께 선보이는 서바이벌프로그램 엠넷 '노머시'가 음원 발매 미션을 통해 랩파트 우승자를 공개한다.
31일 방송에서는 1차 미션 1위 주헌과 3위 샵건의 랩배틀 정면 대결이 예고돼 있어 역대급의 무대를 선보일 수 있을 지 기대를 모으고 있다. ‘괴물 연습생’ 주헌과 자신만의 랩 스타일로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 잡은 샵건이 정식으로 실력을 겨뤄보기는 이번이 처음이다.
12명의 연습생들 중 단 네 명 뿐인 랩파트 연습생들 중 과연 누가 우승을 거머쥐고 효린-산이와 함께 음원 발매의 영광을 안게 될 지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지난 주 방송에서는 1차 데뷔 미션의 충격적인 결과 발표와 함께 효린, 소유, 산이, 기리보이 등 국내 최정상급 가수들과 함께 음원 발매의 기회가 주어지는 2차 데뷔 미션이 진행됐으며, 에이스 셔누가 탈락 후보로 선정되는 등 이변이 속출하는 무대를 통해 시청자들을 충격과 혼란에 빠뜨린 바 있다.
‘노머시’는 씨스타, 케이윌, 정기고, 매드클라운, 보이프렌드, 주영 등 최고 아티스트를 보유한 레이블인 스타쉽엔터테인먼트에서 선보이는 신인 힙합 보이그룹의 최종 멤버를 가리기 위한 서바이벌 프로그램. 라이머, 산이, 기리보이, 천재노창 등 최강의 래퍼, 프로듀서들과 콜라보 미션을 선보여 서바이벌 사상 가장 화려한 미션이 펼쳐질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씨스타의 효린, 래퍼 산이와 호흡을 맞춘 랩파트 우승자 음원은 내년 1월 2일 정오에 발매된다. 2015년 스타쉽의 첫 콜라보 음원이 될 이번 음원에 대한 기대감도 높아져 있는 상황이다.
rinny@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