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교 다녀오겠습니다’가 신년을 맞아 남남케미가 돋보이는 강남과 남주혁의 하이라이트를 모은 ‘강나면주’ 스폐셜을 준비했다.
오는 1월 3일 방송되는 JTBC ‘학교 다녀오겠습니다’에서는 ‘강나면주’ 스폐셜이 전파를 탄다. 이날 강남과 남주혁의 하이라이트 영상뿐만 아니라 두 사람이 영상을 보며 비하인드 스토리와 솔직한 토크가 펼쳐질 예정이다.
지난 27일 방송 말미 강남과 남주혁이 등장해 ‘강나면주’ 스폐셜을 소개하며 서로 티격태격 하는 모습을 보여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학교 다녀오겠습니다’의 오윤환 PD는 OSEN에 “강남과 남주혁이 그간 말 못했던 뒷이야기들을 할 예정이다”며 “강남이 남주혁에게 빌린 돈을 처음부터 갚을 생각이 있었는지, 수갑 에피소드를 위해 수갑을 준비한 것인지 등 시청자들이 궁금했던 것들에 대해 이야기를 나눈다. 알콩달콩 녹화했다”고 전했다.
강남과 남주혁은 ‘학교 다녀오겠습니다’에서 때론 ‘톰과 제리’ 같다가도 애틋한 브로맨스를 보여주는 극강의 남남커플이다. 호흡이 잘 맞는 것은 물론 다른 사람과 친해지면 질투하기도 하고 놀리며 장난도 치는 등 귀여운 ‘밀당’으로 시청자들에게 큰 재미를 선사하고 있다.
한편 ‘학교 다녀오겠습니다’ ‘강나면주’ 스폐셜은 1월 3일 오후 11시 방송된다.
kangsj@osen.co.kr
JTBC ‘학교 다녀오겠습니다’ 화면 캡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