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놀드파마 라쿤 덕 다운 점퍼, 브랜드 모델 ‘유연석-조윤희’ 효과 톡톡!
-‘유연석&조윤희’ 아놀드파마 화보 속 라쿤 덕 다운점퍼, 할인으로 만난다
아놀드파마가 유연석과 조윤희를 앞세운 겨울화보를 통해 파마다운 다운점퍼를 인기몰이에 나섰다.

유연석과 조윤희가 겨울화보를 통해 선보인 라쿤 덕 다운점퍼는 최근 두 스타의 높은 인기와 함께 ‘유연석, 조윤희 다운점퍼’로 불리며 소비자들의 구입 문의가 증가했다고 아놀드 파마가 밝혔다.
남녀 다운점퍼는 풍성한 라쿤털이 가미돼 있어 고급스러운 느낌을 자아내는 것은 물론 깔끔한 디자인으로 다양한 룩에 매치 가능해 실용성이 뛰어나다. 또 엉덩이를 살짝 덮는 길이가 완벽한 보온성을 자랑한다. 색상은 각각 두 가지 컬러로 남성 다운은 다크브라운과 네이비, 여성 제품은 다크블루와 레드가 있다.
아놀드파마 관계자는 “유연석과 조윤희의 겨울화보 속 다운점퍼는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인기가 좋다”며 “특히 기존 59만 8000원에서 29만 9000원으로 50%라는 파격적인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어 연말연시 선물을 준비하는 이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스포티브 캐주얼 브랜드 아놀드파마는 세련된 디자인과 뛰어난 기능성, 고급스러운 분위기로 폭 넓은 연령층에게 사랑받고 있는 브랜드다.
letmeout@osen.co.kr
아놀드파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