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가 있는 날, 공연-영화 할인받고 치킨도 먹자
OSEN 정자랑 기자
발행 2014.12.31 15: 56

문화가 있는 날
[OSEN=이슈팀]올해 마지막 문화가 있는 날이 열린다. 2014년의 마지막 날인 만큼 특별한 이벤트도 함께 열린다. 
문화포털 사이트는 31일, 2014년 마지막 문화가 있는 날을 맞아 기념 이벤트를 연다고 밝혔다.

문화가 있는 날은 매달 마지막 수요일 영화, 공연, 스포츠, 전시, 문화재 관람 등 다양한 문화활동들을 무료 혹은 할인 받아 즐길 수 있는 날이다.
문화가 있는 날에는 CGV, 롯데시네마, 메가박스 직영관 등 전국 주요 영화관에서는 저녁 6시부터 8시까지 영화를 5000원에 볼 수 있다. 또한 프로농구나 프로 배구 등 관람료가 50% 할인되고, 경복궁과 창덕궁 등 4대궁과 종묘-조선왕릉 관람도 무료로 할 수 있다.
이외에도 국립극장, 예술의 전당 주요공연장의 공연이 할인되고, 국립현대미술관 등 박물관, 미술관 할인-무료 이벤트도 풍성하다.
여기에 더해 올해 마지막 문화가 있는 날을 맞아 문화포털은 페이스북 이벤트에 참여하면 치킨을 배달해주는 이벤트를 마련했다.
'12월 문화가 있는 날' 페이스북 페이지에서 연말 계획을 남긴 후 "매달 마지막 수요일은 문화가 있는날!"이라고 남기면 참여할 수 있다. 당첨자는 이날 오후 6시 공지되며, 10명에게 BHC 치킨이 배달된다.
luckylucy@osen.co.kr
문화가 있는 날 페이스북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