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프, 포춘코리아 ‘2014 고객행복브랜드대상’ 소셜커머스 부문 대상
OSEN 이우찬 기자
발행 2015.01.02 09: 43

위메프가 포춘코리아 ‘2014 고객행복브랜드대상’ 소셜커머스 부문에서 대상을 수상했다.
소셜커머스 위메프는 지난 12월 29일 포춘코리아 주최로 서울 그랜드힐튼호텔에서 열린 ‘2014 고객행복브랜드대상’ 시상식에서 서비스혁신브랜드 소셜커머스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2일 밝혔다.
위메프는 소비자와 함께 소통하는 소비자 감동 경영에서 높은 평가를 받아 ‘2014 고객행복브랜드대상’ 소셜커머스 부문 1위을 차지했다.

위메프는 “2014년 1월에 신경영을 선언하고 내실 다지기에 박차를 가한 위메프는 제안게시판 운영과 고객감동팀 운영, 병행수입 통관인증제도 등 소비자의 돈과 시간을 아껴주는 고객감동 경영을 추구해 왔다”고 전했다.
위메프는 소비자의 의견 수렴 창구 역할을 하는 제안게시판을 운영 중이다. 소비자가 사이트에 대한 의견을 제시하고 회사는 이를 수렴하는 쌍방향 커뮤니케이션을 위한 공간으로 활용하고 있다. 또한 제안 게시판 전담 인력을 배치했다.
병행수입 통관인증제도로 소비자 신뢰도를 끌어올렸다고 위메프는 분석하고 있다. 통관인증제도란 관세청이 해외에서 수입된 제품에 통관표지(QR코드)를 부착하는 제도로, 2년 이상 무사고로 법위반 사실이 없는 업체만 이를 발급받을 수 있다.
위메프 박유진 홍보실장은 "위메프는 2014년 한해동안 모두 21개 대상 수상이란 넘치는 사랑을 받았다. 이번 고객행복 브랜드대상이 마지막 대미를 장식하게 되어 그 의미가 더 특별하고 감사하다"고 전했다.
rainshine@osen.co.kr
위메프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