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프로스트’ 이윤지-이시원, 과거 나란히 송창의 짝사랑
OSEN 오민희 기자
발행 2015.01.04 23: 58

‘닥터프로스트’ 자매로 등장한 이윤지, 이시원이 나란히 송창의를 짝사랑했던 과거가 드러나 눈길을 끌었다.
4일 오후 방송된 '닥터 프로스트(연출 성용일, 극본 허지영, 원작 이종범)' 6회 '두 개의 태양'에는 프로스트(송창의 분)와 송선(이윤지 분)의 7년 전 과거가 밝혀져 눈길을 끌었다.
송선은 경계선 성격장애를 앓고 있는 동생 송설(이시원 분)의 상담을 프로스트에게 부탁했지만, 송설이 프로스트에게 집착하자 걱정했다.

송선은 프로스트에게 “예전부터 설이는 내 주변사람들에게 유난히 집착했어. 처음엔 나한테 관심 있던 남자들도 결국엔 설이를 좋아하게 됐지. 근데 그 관계가 오래 못 갔어”라고 주의를 당부했다.
그러나 프로스트는 “근데 너랑 나랑은 사귈 일 없으니까 괜찮은 거 아니야?”라며 송선의 호감을 외면해 송선을 낙담케 했다.
한편 '닥터 프로스트'는 이종범 작가의 네이버 인기 웹툰 '닥터 프로스트(Dr.Frost)'를 원작으로 한 드라마로, 천재 심리학자 닥터 프로스트가 수사에 합류해 범죄를 해결하는 내용을 담은 힐링 심리 수사극이다. 송창의, 정은채, 성지루, 이윤지, 최정우 등이 출연한다.
‘닥터 프로스트’ 화면 캡처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