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Biz 전국대표번호’ 쓰면 모바일 홈페이지 제작이 무료
OSEN 정자랑 기자
발행 2015.01.05 08: 59

‘U+Biz 전국대표번호’ 쓰면 모바일 홈페이지 제작을 무료로 가능하다. 
LG유플러스가 ‘U+Biz 전국대표번호’ 서비스 가입 시, 모바일 홈페이지를 무료 제작해주는 프로모션을 오는 3월 31일 까지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U+Biz 전국대표번호’는 전국 어디서나 지역번호 없이, ‘1544/1644/1661/1800’으로 시작되는 짧고 기억하기 쉬운 전화번호를 사용할 수 있는 서비스다. 소비자가 기억하기 쉬워 홍보효과는 물론, 지역별 서로 다른 기업 및 지점의 전화번호를 하나의 번호로 통합 관리할 수 있어 고객지원 및 응대에도 효율적이다.

이번 프로모션 기간 내 ‘U+Biz 전국대표번호’에 가입하면, 매장 또는 사업장을 홍보할 수 있는 소상공인용 모바일 홈페이지 팩(Pack)을 무료로 제공한다.
모바일 홈페이지는 최근 스마트폰을 활용한 검색 트래픽이 급격히 증가하는 국내 시장환경에서 소비자와 효율적으로 소통할 수 있는 주요 채널로 새롭게 부각되고 있으며, 이를 기반으로 O2O(Online to Offline) 영업 등 새로운 판로를 개척하는 주요 수단으로 활용되고 있다.
모바일 홈페이지는 제작과 별개로 운영을 위한 별도 호스팅(기업의 대용량 메모리 공간 일부를 이용하여 사용자의 홈페이지나 웹 서버 기능을 대행하는 서비스) 비용이 추가로 발생하지만, ‘U+Biz 전국대표번호’ 사용기간 동안에는 월 3만원의 호스팅 비용도 LG유플러스가 모두 부담해, 비용부담 없이 이용할 수 있다.
또 프로모션 기간 내 가입 시, 매장을 홍보할 수 있는 통화 연결음 서비스인 ‘심플 ARS’(월 1500원)도 1년간 무료로 제공한다. ‘심플 ARS’를 이용하면 홍보를 위한 멘트 등록 및 수정을 무제한으로 할 수 있으며, 시간대나 요일별로 다른 멘트 설정도 가능하다.
luckylucy@osen.co.kr
LG유플러스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