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 ‘스테이지스 카시트 아이소픽스’, CJ몰 론칭 기념 이벤트
OSEN 이우찬 기자
발행 2015.01.05 14: 20

조이가 ‘스테이지스 카시트 아이소픽스’ 출시 기념 이벤트를 실시한다.
영국 프리미엄 카시트 브랜드 조이(Joie)는 한층 업그레이드된 2015년형 ‘스테이지스 카시트 아이소픽스’ 출시를 기념해 오는 11일까지 일주일간 CJ몰 단독 론칭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조이는 “올해 새롭게 선보이는 조이 ‘스테이지스 카시트 아이소픽스’는 기존 모델의 다양한 기능과 세련된 디자인에 ‘듀얼 세이프티(Dual Safety) 시스템’으로 안전에 안전을 더했다. 자동차 시트에 카시트를 고정시키는 래치와 테더장치로 카시트 장착의 흔들림을 최소화시킴으로써 한층 더 강화된 안전성을 확보했다”고 설명했다.

조이는 이번 CJ몰 단독 론칭 행사를 통해 특가 할인을 진행한다. 2015년 신형 카시트 제품을 최대 24% 할인 판매한다. ‘스테이지스 아이소픽스’ 카시트는 기존 판매가에서 24% 할인율을 적용해 35만 8000원에 판매하고 ‘스테이지스LX 아이소픽스’는 23% 할인해 43만 8000원에 판매한다.
이와 더불어 미국 대표 키즈패션 브랜드 ‘스테판조셉’과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사은품 증정 행사도 진행한다.
조이 ‘스테이지스 아이소픽스’와 ‘스테이지스LX 아이소픽스’ 카시트 구매 소비자를 대상으로 선착순 24명에게 4만 6000원 상당의 스테판조셉 테이블 가방을 증정한다. 뿐만 아니라 포토상품평을 작성하는 모든 구매 소비자에게는 3만원 상당의 주유상품권을 증정한다.
조이 마케팅팀 담당자는 “올해 새롭게 출시된 신제품은 기존 모델보다 다양한 기능들이 추가돼 안전성이 한층 더 강화됐다”며 “업그레이드된 기능과 디자인으로 아이와 함께 안전한 외출을 즐기면서 더욱 특별한 순간을 만들어가길 바란다”고 전했다.
rainshine@osen.co.kr
조이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