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상 퀄리티의 컨템포러리 이그조틱레더 브랜드 '로사케이(rosa.K)'가 2PM 닉쿤과 손을 잡고 콜라보레이션 라인을 런칭, 트렌디한 감각을 담은 데이브 백팩(DAVE BACKPACK)을 선보인다.
이번 시즌, 새롭게 출시한 헤링본 백팩은 로사케이X닉쿤 라인에서 사랑하는 남자 친구를 뜻하는 데이브 라인의 제품으로써, 유니크한 헤링본 소재와 고급스러운 브라운 소가죽이 조화되어 더욱 클래식하고 감각적인 디자인을 담아 출시됐다.
가방 상단의 손잡이 디테일로 스타일리시한 토트백으로도 연출이 가능한 데이브 백팩은 앞면의 오픈 포켓과 좌측면의 지퍼포켓으로 용이한 수납력을 자랑하며, 우측면의 관통 지퍼로 내부 수납된 물건을 손쉽게 꺼낼 수 있어 실용성을 더했다.

윈터 시즌, 남성들의 비즈니스룩, 아우터 스타일링 등에 포인트 아이템으로 활용 가능하여 대학생은 물론 직장 남성들의 패션에 활력을 불어넣어줄 데이브 백팩은 패셔너블한 스타일을 완성하는 남자들의 에브리데이 아이템이다.
세련되고 트렌디한 닉쿤의 감성을 담은 로사케이X닉쿤 콜라보레이션 라인의 데이브 백팩 (DAVE BACKPACK)은 로사케이 온라인 직영몰과 롯데백화점 에비뉴엘 월드타워점을 비롯한 로사케이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 볼 수 있다.
letmeout@osen.co.kr
로사케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