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주얼골프, 창업문의 '북적' 무이자할부 이벤트 성료
OSEN 강필주 기자
발행 2015.01.06 15: 37

스크린타석골프의 신시장 창출을 목표로 런칭한 스크린타석 골프 시스템 '비주얼골프'(www.visualgolf.co.kr)가 런칭 기념 이벤트로 제시한 '50대 한정 무이자 할부 이벤트'가 예비창업자들의 적극적인 참여로 조기 마감됐다.
비주얼골프는 이를 두고 스크린골프 창업 시장의 새로운 대안으로 주목 받고 있는 타석스크린 골프장에 대한 시장의 관심도를 반영한 결과라고 자평했다. 기존 스크린골프 시장의 독점으로 인한 부작용, 높은 창업비용, 소비자의 접근성에 대한 부담 등을 해소하는 적극적 대안이 예비창업자들과 스크린골프 마니아들에게 주목 받고 있다는 방증이다.
비주얼골프 관계자는 "여러 예비창업자들의 적극적인 참여와 관심에 감사 드린다"며, "무이자 할부 이벤트는 끝났지만 초기 창업비 제로 프로젝트는 계속된다. 또한 예비창업자들이 좀 더 신중하게 결정할 수 있도록 방문 상담 또한 더욱 적극적으로 진행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비주얼골프는 1월 한달간 예비 창업자를 위해 찾아가는 방문 상담 서비스를 실시한다. 비주얼골프 시스템 도입을 원하는 예비 창업자, 스크린골프 창업주, 타석스크린 골프 창업주를 대상으로 한다.
letmeout@osen.co.kr
비주얼골프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