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드비가 ‘사랑을 나누다’ 보상판매 이벤트를 펼친다.
순수 국내 출산유아용품 전문 브랜드 토드비는 새해를 맞아 오는 15일까지 ‘사랑을 나누다’ 보상판매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6일 밝혔다.
의류, 도서, 완구 등 기존에 사용하던 헌 유아용품을 기증하면 토드비 육아용품을 5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쿠폰이 제공되는 이벤트다.

토드비는 “새해를 맞아 소비자들의 손쉬운 기증을 도모하고 더불어 큰 혜택을 받을 수 있는 프로모션을 기획하게 됐다”고 전했다.
토드비 홈페이지에 가입한 뒤 설문지를 작성하고 기증할 유아용품을 보내면 토드비 공식 쇼핑몰에서 사용할 수 있는 할인 쿠폰을 제공 받을 수 있다.
할인 대상 제품은 토드비의 베스트셀러 아이템인 ‘3D 스타일 플러스 힙시트 아기띠’, ‘에어모션 힙시트 아기띠’, ‘플라이비 힙시트 아기띠’다.
토드비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소비자들이 기부한 유아용품과 토드비의 아기띠 제품까지 취합해 공익문화창출형 사회적기업인 아름다운가게에 기부할 예정이다.
한문철 토드비 사업총괄 담당 부장은 “2014년 한 해 소비자들에게 받은 사랑을 보답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며 “2015년에도 토드비가 가진 다양한 자산을 활용해 사회 발전에 기여하고 나눔문화를 실천하기 위한 사회공헌활동을 지속적으로 진행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rainshine@osen.co.kr
토드비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