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다가스카'에 '노바디' 삽입…원더걸스 "영광+감사"
OSEN 박현민 기자
발행 2015.01.07 12: 14

걸그룹 원더걸스의 히트곡 '노바디'가 '마다가스카의 펭귄'에 삽입돼 화제를 모은 가운데 원더걸스 멤버들이 직접 소감을 밝혀 화제다.
원더걸스 예은은 "'마다가스카' 시리즈를 정말 좋아하는데 이렇게 우리의 노래 '노바디'가 삽입됐다는 게 놀랍고 기대된다. K-팝을 알릴 수 있는 좋은 계기가 됐으면 좋겠다"며 기대감을 드러냈다.
이어 유빈은 "평소 '마다가스카' 시리즈를 정말 좋아했는데 '마다가스카의 펭귄'에 우리 노래가 사용돼 기쁘다. 이번을 계기로 원더걸스 뿐만 아니라 다른 아시아 가수들의 노래도 전세계에 많이 알려졌으면 좋겠다"고 '마다가스카' 시리즈의 오랜 팬으로서 소감을 전했고, 혜림은 "'마다가스카의 펭귄'이라는 대단한 애니메이션에 우리의 곡이 아시아 대표로 선택돼 영광스럽다. '노바디' 많이 사랑해주셔서 감사하다. '마다가스카의 펭귄'도 많은 사랑을 부탁드린다"고 자랑스러운 마음을 표했다.

영화 속 숨은 '노바디' 찾기 영상과 함께 원더걸스 멤버들이 직접 전하는 소감 메시지가 공개된 영화 '마다가스카의 펭귄'은 방학을 맞아 극장을 찾는 가족 관객들에게 색다른 볼거리를 전하며 흥행 열기를 더할 예정.
예측불허의 화끈한 모험으로 전세계 폭발적 흥행을 이끌어온 '마다가스카' 시리즈의 에릭 다넬 감독이 연출을 맡고 '드래곤 길들이기2'에 이어 드림웍스가 야심차게 준비한 신작 '마다가스카의 펭귄'은 극장가 유쾌한 흥행 열기를 이끌고 있다.
gato@osen.co.kr
CJ E&M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