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소라, ‘미생’버전 광고출연..손중학과 의외케미
OSEN 강서정 기자
발행 2015.01.08 08: 17

배우 강소라가 ‘미생’버전의 광고에 출연했다.
강소라는 최근 삼성화재 애니카 다이렉트 광고에 출연, tvN 드라마 ‘미생’에 출연했던 손중학과 뜻밖의 케미를 형성했다.
강소라는 지난달 공개된 삼성화재 애니카 다이렉트 광고 티저 영상에서 ‘미생’의 안영이를 연상시키는 모습으로 등장, 임시완, 손종학과 함께 애틋한 눈물연기를 펼치며 눈길을 모았다. 특히 극 속에서 악덕 상사로 등장했던 마부장 역의 손종학이 “사과한다, 그 동안 오해했다”라고 애틋한 사과를 건네 강소라를 눈물짓게 만들며 본편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키기도 했다.

또한 지난 5일 공개된 광고 본편에서는 서로 간에 쌓였던 오해를 푼 두 사람의 화기애애한 모습이 코믹하게 그려져 또 한 번 화제를 모았다. 앙숙이었던 두 사람의 다정다감한 모습이 예상 밖 캐미를 발산해 보는 이들에게 신선한 즐거움을 선사하고 있는 것.
이렇게 광고 영상 공개를 시작으로 삼성화재 애니카 다이렉트의 모델로 활동하게 된 강소라는, 송지효, 문채원, 성유리 등 최고의 여배우들이 거쳐가는 금융권 광고까지 섭렵하며 진정한 대세 여배우임을 입증하고 있어 앞으로의 활동이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더불어 2014년 한 해 동안, 의류, 레저, 게임, 식품, 코스메틱 등 다방면의 제품에서 러브콜을 받아 모델로 나서는 등 광고계의 블루칩으로 급부상하며 2015년 시작의 청신호가 켜졌음을 알리기도 했다.
한편 강소라‘미생’ 종영 이후 광고 및 화보 촬영 등으로 바쁜 나날을 보내며 차기작을 검토 중에 있다.
kangsj@osen.co.kr
삼성화재 애니카 다이렉트 광고 캡처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