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웃사리더vs트위스타, 오늘(8일) '스타워즈' 발표..속사포 랩 배틀
OSEN 선미경 기자
발행 2015.01.08 09: 21

속사포 랩의 선두주자인 아웃사이더가 미국의 속사포 랩 챔피언 트위스타와 세기의 랩 배틀을 펼칠 콜라보레이션 배틀 싱글 '스타워즈(별들의 전쟁)'를 8일 정오에 발표한다.
이 곡은 아웃사이더가 지난 2010년 발표한 정규 3집 ‘주인공’ 이후 약 4년 만의 새 앨범 발매를 앞두고 선공개하는 싱글로, 아웃사이더와 트위스타가 자신들의 필살기인 속사포 랩을 숨 돌릴 틈 없이 주고받으며 이어지는 배틀 형식으로 구성해 오랜 시간이 걸려 성사된 두 사람의 만남과 서로에 대한 리스펙을 담은 곡이다.
또 미성의 보컬리스트 콴의 감미로운 보이스와 국내 비트박스 킹 투탁의 옥타곤 퍼포먼스, 비트메이커 이치원의 감각이 더해져 곡을 더욱 풍성하게 함은 물론 한국과 미국을 대표하는 속사포 래퍼들의 강렬한 속도 배틀을 돋보이게 해준다.

특히 음원 발매에 앞서 비트박스 킹 투탁과 화제의 UFC 데뷔전을 치른 세계적인 기대주 최두호 선수가 출연한 티저 영상이 지난 5일과 7일에 각각 공개, 아웃사이더와 트위스타가 펼칠 세기의 속도전에 대한 호기심을 자극했다. 최고의 속사포 래퍼들의 월드 매치에 힙합 마니아들과 대중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으며 이번 싱글에 대한 기대를 높이고 있는 상황.
함께 공개되는 뮤직비디오는 링 위에서 배틀을 펼치는 최두호 선수와 프레드릭 슬론 선수의 모습을 아웃사이더와 트위스타의 랩 배틀이 연상되도록 교차 편집, 두 래퍼의 랩 배틀에 긴장감을 더해줄 예정이다.
seon@osen.co.kr
아싸커뮤니케이션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