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어익스프레스, 하와이안 항공 이용하고 OK 캐쉬백 적립 이벤트
OSEN 이우찬 기자
발행 2015.01.08 09: 47

SM C&C 투어익스프레스(이하 투어익스프레스)가 OK 캐쉬백 적립 이벤트를 펼친다.
투어익스프레스는 하와이안 항공을 이용하고 OK 캐쉬백을 적립할 수 있는 기획전을 선보인다고 8일 밝혔다.
하와이안 항공은 하와이를 느낄 수 있는 “Hawaii Flies With Us”라는 슬로건 하에 하와이안 항공만의 특별한 알로하 서비스로 한국인 탑승객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하고 있다.

또한 인천-호놀룰루와 동일한 요금으로 이웃섬 5개 도시를 이용할 수 있는 미국 국적의 항공사로 하와이뿐만 아니라 미국 본토까지 운항하는 미국 하와이주의 대표 항공사이다.
투어익스프레스 관계자는 “하와이안 항공을 타고 떠나는 OK 캐쉬백 적립 프로모션은 왕복 최대 8만점의 OK 캐쉬백 포인트를 적립해 하와이 및 미주 지역으로 여행을 준비하는 여행객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보인다”고 전했다.                                       
              
이어 “하와이안 항공을 이용하면 국내에서 가장 범용적으로 사용되고 있는 마일리지인 OK 캐쉬백 적립이 가능하기 때문에 여행객들의 편의가 증대될 것으로 보이며 더욱 가치 있는 여행을 만들고자 하는 분들에게 최고의 선택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OK 캐쉬백 적립은 신청일로부터 6개월 이내 하와이안 항공 이용 고객에 한해 적립 가능하다. 하와이안 항공 포인트 또는 기타 항공사 포인트와 중복 적립은 불가하다.
하와이안 항공 이용하고 OK캐쉬백을 적립할 수 있는 이번 프로모션의 자세한 내용은 투어익스프레스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편, 지난 11월 11일 첫 정기편 취항 85주년을 맞이한 하와이안항공은 지난 12월 현재 인천과 호놀룰루를 연결하는 직항편을 주5회(월, 목, 금, 토, 일) 운항한다.
뿐만 아니라 인천발 호놀룰루행 왕복항공권 요금과 동일한 가격에 이웃 섬까지 여행할 수 있어 연중 알뜰한 여행을 계획할 수 있다. 지난해부터는 인천-호놀룰루 노선에 신규기종(A330-200)을 투입했다.
rainshine@osen.co.kr
투어익스프레스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