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인과 함께...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 원더 아워 인 이탈리아
OSEN 강필주 기자
발행 2015.01.08 18: 03

이탈리아 출신 셰프의 요리와 와인 한자리에서 즐길 수 있어
루피노 끼안티 DOCG 포함한 9종류의 이탈리아 와인을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어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www.iccoex.com)의 로비 라운지에서는 8일부터 3월 31일까지 호텔 소믈리에팀이 선별한 이탈리아 와인과 스카이라운지 이탈리안 레스토랑&바의 수석 셰프 페데로코 로씨(Federico Rossi)가 준비한 이탈리아 전통 메뉴를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는 원더 아워 인 이탈리아(Wonder Hour in Italy)를 진행한다.

원더 아워는 합리적인 가격으로 다양한 종류의 와인과 안주를 즐길 수 있어 소비자들의 높은 호응을 받으며 호텔 대표 프로모션으로 자리잡았다. 특히, 2015년부터는 다양한 나라의 컨셉으로 진행되어 보다 업그레이드 된 새로운 원더 아워를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 프로모션은 2015년에 진행되는 첫 번째 원더 아워로 이탈리아의 상징 '대부'를 뜻하는 단어 '갓 파더(Wonder Hour Vol.1 'God Father')'를 부재로 진행되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컨셉트에 알맞게 꾸며진 인테리어 공간에 이탈리아 토스카 지역에서 생산된 루피노 끼안티 와인을 포함하여 약 9 종류의 이태리 와인을 포함해 약 20종류의 와인을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다.
이태리 대표 와인 중 하나인 루피노 끼안티 DOCG(Ruffino chianti DOCG)의 경우 끼안티 최초의 DOCG와인으로 DOCG는 이태리 와인 중 최상급을 뜻한다. 이 밖에 드라이한 맛이 일품인 스파클링 와인 자르데또, 프라이빗 뀌베 브룻(Zardetto, Private Cuvee Brut)와 달콤한 맛으로 이탈리아 전통요리가 잘 어울리는 까몰리, 모스카토 스푸만테(Camoli, Moscato Spumante) 등을 포함하여 다양한 와인을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다.
또한, 이번 원더 아원 인 이탈리아에서는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 대표 이탈리아 레스토랑 스카이 라운지 수석 셰프인 페데로코 로씨가 직접 준비한 다양한 이태리 요리를 맛 볼 수 있다. 음식의 천국인 이탈리아 로마 스타일로 만든 세모리나 뇨끼(Semolino gnocchi)는 부드러운 식감을 느낄 수 있으며, 이태리 가정식 요리 중 하나인 쇠고기 스칼로피네(Beef scaloppine)는 소고기의 담백하고 부드러운 육질과 모짜렐라 치즈의 고소하고 담백함을 동시에 즐길 수 있다.
숙취해소에 좋은 비타민 C가 풍부한 토마토를 활용하여 조리한 닭고기 스튜(Chicken cacciatora sauce), 이탈리아 가정식으로 유명한 토마토소스를 얹은 미트볼, 이태리 북부요리의 대명사 밀라노 스타일의 돼지 갈비(Milanese pork chops), 해산물이 풍부한 지역의 특성을 고려한 남부 요리 토마토 홍합 스튜(Mussels in spicy tomato sauce) 등 이탈리아를 대표하는 다양한 요리와 여러 가지 샐러드, 마른 안주, 과일, 치즈 등 와인과 어울리는 음식도 뷔페 스타일로 무제한 즐길 수 있다.
마지막으로 와인과 별개로 호텔 바텐더가 직접 만든 오늘의 칵테일 1잔을 선택하여 총 2가지의 칵테일과 드라이한 피니스로 이태리에서 가장 사랑 받는 맥주 중 하나인 페로니 드래프트 맥주(Peroni Deaft Beer)를 제공한다.
원더 아워 인 이탈리아 가격은 1인당 4만 원이며 추가로 프리미엄 와인을 더 다양하게 이용할 수 있는 프리미엄 원더아워는 5만 원(상기 금액 세금, 봉사료 포함)이다. 원더 아워 인 이탈리아는 8일부터 3월 31일, 월요일부터 토요일(공휴일 포함)까지 오후 6시부터 9시까지 운영한다.
letmeout@osen.co.kr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