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god 박준형, MBC 새 예능 '애니멀즈' 출연 확정
OSEN 황미현 기자
발행 2015.01.09 10: 53

그룹 god의 박준형이 MBC 새 동물 예능 '애니멀즈(가제)'에 출연을 확정했다.
9일 방송계에 따르면 박준형은 최근 '애니멀즈'에 캐스팅 돼 출연을 최종 결정지었다. 먼저 출연을 알린 서장훈에 이은 두번째 출연자다.
이에 박준형은 다수의 예능 프로그램에서 보였던 엉뚱발랄한 모습은 물론 동물을 사랑하는 진지한 모습까지 한 데 보여줄 수 있을 전망이다.

'애니멀즈'는 스타와 동물이 함께 생활하면서 벌어지는 각종 에피소드를 담은 프로그램이다. 이는 자연 속에서 스타와 동물들이 함께 먹고 생활하는 이야기로, 색다른 그림을 선사할 것으로 보인다.
'애니멀즈'는 ‘아마존의 눈물(5부작, 2009.12.18.~2010.02.05 방영)’로 유명한 김현철 PD와 '무한도전'의 흥행 제조기로 잘 알려진 제영재 PD(무한도전 2008~2009, 2013~2014 연출)가 연출에 나선 예능 프로그램. 제영재 PD가 선사할 풍성한 재미와 김현철 PD의 동물과 생태에 대한 부드러운 시선이 융합돼 더욱 고품격의 재미가 탄생될 것으로 예측된다.
앞서 MBC 관계자는 ”기존에 볼 수 없었던 상상 그 이상의 예능 탄생이 기대 된다. 감동을 보고 싶은 시청자들에게 기존의 예능 프로그램에서 느낄 수 없었던 동물과 교감을 보여주며 재미와 따뜻한 감동을 선사할 예정이다”고 설명했다.
한편 동물교감 버라이어티 ‘애니멀즈’는 오는 1월 25일 첫 방송 예정이다.
goodhmh@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