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SEN=LA(미국 캘리포니아주), 박승현 특파원]LA 다저스가 10일(이하 한국시간) 마이너리그 계약을 갖고 이번 빅리그 스프링캠프에 초청선수로 참가하는 17명 명단을 발표했다.
이들은 메이저리그 40인 로스터에 들지 못했으나 스프링 캠프에서 활약에 따라 40인 로스터 진입을 노릴 수 있다. 기회를 잡은 17명은 투수 7명, 포수 3명, 내야수 5명, 외야수 2명으로 구성 돼 있다.
다저스의 최고 유망주로 꼽히는 투수 훌리오 유리아스와 내야수 코리 시거가 메이저리그 스프링 캠프에 참가한다. 지난 1일 다저스가 지명할당한 내야수 에리스벨 아루에바레나는 다저스 산하 마이너리그 트리플A 오클라호마시티 소속으로 계약 한 다음 초청선수가 됐다.

이번 오프시즌에서 다저스로 이적한 좌완 투수 라이언 버처, 좌완 투수 데이비드 허프, 우완 투수 서지오 산토스, 내야수 벅 브리튼, 외야수 맷 카슨, 외야수 카일 젠슨, 포수 알리 솔리스, 포수 션 자라가 등이 새 팀에서 기회를 노릴 수 있게 됐다.
다음은 초청 선수 명단이다.
▲투수(피칭) 2014년 소속
크리스 앤더슨(우) 마이너리그 싱글A+
라이언 버터(좌) 애틀랜타 브레이브스, 마이너리그 트리플A
로버트 카슨(좌) 마이너리그 싱글A+, 더블A, 트리플A
데이비드 허프(좌) 샌프란시스코 자이언츠, 뉴욕 양키스, 마이너리그 트리플A
조시 라빈(우) 마이너리그 더블A, 트리플A
서지오 산토스(우) 토론토 블루제이스, 마이너리그 더블A, 트리플A
훌리오 유리아스(좌) 마이너리그 싱글A+
▲야수(포지션)
에리스벨 아루에바레나(내) LA 다저스, 마이너리그 루키, 싱글A+, 더블A, 트리플A
벅 브리튼(내) 마이너리그 더블A, 트리플A
맷 카슨(외) 마이너리그 트리플A
오코이아 딕슨(내) 마이너리그 더블A
카일 젠슨(외) 마이너리그 트리플A
크리스 오브라이언(포) 마이너리그 더블A
코리 시거(내) 마이너리그 싱글A+, 더블A
알리 솔리스(포) 탬파베이 레이스, 마이너리그 트리플A
다넬 스위니(내) 마이너리그 더블A
션 자라가(포) 마이너리그 더블, 트리플A
지난 1일 LA 다저스에서 지명할당 된 후 다저스 산하 마이너리그 트리플A 오클라호마시티와 계약, 스프링캠프 초청선수로 참가하는 쿠바 출신 내야수 에리스벨 아루에바레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