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리보호 위한 완벽한 충격완화 프로텍트 기능 장착
최대 12세까지 사용가능, 사용기간 대비 합리적인 금액
사용후기 작성시 6만 원 상당 블랭킷 증정 이벤트 진행중

글로벌 유아용품기업 YKBnC의 유모차 브랜드 지비(gb)에서 더욱 안전한 측면보호가 가능한 '지비 에어컴포트 카시트'를 처음 출시했다.
지비에서 새롭게 출시된 '지비 에어컴포트 카시트'는 9개월부터 최대 12세까지 사용 가능한 카시트로 긴 사용기간대비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가 가능하다. 또한 지비 멀티픽스의 똑똑한 안전설계로 아이의 안전을 확실하게 책임진다. 유럽의 깐깐한 ECE-R44/04 테스트를 통과했으며 전면, 측면, 후방, 전복의 4방향 충돌테스트를 모두 진행하여 치사율 및 상해 위험이 높은 부위에 안전기능을 더하였다.
지비에 따르면 에이컴포트 카시트는 타제품대비 17cm 더 깊은 헤드부분은 좀더 확실하게 측면을 보호해주며, 측면흡수가 뛰어난 에어프로텍트로 머리 & 목 손상을 방지해준다. 완벽한 충격완화가 가능한 에어 프로텍트는 사고 혹은 급정거로 인한 측면 충돌 발생 시 헤드프레임에 장착된 공기주머니가 머리로 직접 전달되는 충격에너지를 분산시키고 목과 척추에 무리가 가지 않도록 도와주는 기능이다. 프레임의 경우 아이의 몸을 고르게 감싸 충격으로부터 보호하는 쉘 프레임으로 되어있다.
편안함을 유지하는 컴포트 시트로 장기간 여행에도 아이가 불편해하지 않도록 신체구조를 분석하여 편안함이 오래 유지될 수 있도록 설계했다 O자 모양의 헤드프레임 구조는 유아 납작머리를 예방하며 에어프로텍트는 아이가 잠들었을 시 편안하게 머리를 지지해 준다. 강화된 쿠션시트로 주행 중 신체로 전달되는 충격을 감소시키고 오랜 착석에도 편안하도록 돕는다. 등받이는 다단계로 조절이 가능하며 등받이 고정을 분리한 후 차량 시트의 각도를 조절하면 아이가 잠들었을 시 누운 자세를 취할 수도 있다.
YKBnC 지비 브랜드 담당자는 "2014년 여성소비자가 선택한 프리미엄 브랜드 대상을 수상한 지비는 오랜 기술력을 바탕으로 카시트 제품을 선보이게 되었으며 외출용품 전문 브랜드답게 향후 지속적으로 유모차에 이어 카시트도 라인업을 강화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지비 에어컴포트 카시트는 옐로우, 그레이, 블루, 오렌지 네가지 컬러로 카시트와 함께 컵홀더가 기본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2014년 프리미엄 브랜드 대상 수상을 기념해 사용후기를 작성하는 모든 고객들에게 6만 5000원 상당의 지비 블랭킷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letmeout@osen.co.kr
지비 에어컴포트 카시트 / YKBn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