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문명진이 신곡 발표와 함께 단독콘서트를 개최한다.
문명진은 오는 27일 마이클 볼튼의 히트곡 '하우 엠 아이 서포즈드 투 리브 위드아웃 유(How Am I Supposed To Live Without You)'의 새로운 편곡 버전을 포함, 신곡을 발표한다.
이 곡은 KBS 2TV 예능프로그램 '불후의 명곡-전설을 노래하다'에서 마이클 볼튼에게 "전 세계 많은 아티스트들이 이 노래를 부르는 것을 들었지만 당신의 무대가 내가 들은 것 중 가장 훌륭했다"라는 극찬을 받았으며, 편곡 작업 당시 마이클 볼튼이 자발적으로 작업실을 방문해 직접 디렉팅을 해준 곡으로도 유명하다.

뿐만 아니라 신곡 발표와 함께 내달 13일부터 15일까지 3일간 서울 삼성동 백암아트홀에서 콘서트 '나의 노래'를 개최한다. 이번 공연에서 문명진의 가창력과 화려한 퍼포먼스를 감상할 수 있는 다양한 무대를 계획 중이다.
콘서트 타이틀 '나의 노래'는 그 어떤 노래를 불러도 문명진만의 스타일로 완벽하게 재창조해낸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타이틀이 가진 의미에 걸맞게 이번 콘서트는 '기억해', '다 알지만', '널 위한 거짓말', '잠 못 드는 밤에' 등 2001년 데뷔 이후, 지난 15년간 문명진이 걸어온 발자취 속에 녹아있는 다양한 명곡들로 꾸며진다. 또 R&B, 소울, 펑키, 힙합 등 장르를 넘나드는 에너지 넘치는 무대로 보컬리스트 문명진의 새로운 매력과 음악적 역량을 확실히 보여줄 예정이다.
seon@osen.co.kr
창작컴퍼니다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