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리 있는 사랑’의 이수혁이 탄탄한 어깨로 여심을 사로잡고 있다.
이수혁은 tvN 월화드라마 ‘일리 있는 사랑’(극본 김도우, 연출 한지승)에서 김준 목수로 변신해 완벽한 목수의 모습을 선보였다.
수혁은 전문적으로 목수라는 직업을 표현하기 위해 실제 드라마 촬영에 들어가기 전부터 꾸준히 목수업을 공부 해오며 드라마에 대한 열의를 보였던 것으로 밝혀졌다. 또한 목수라는 직업에 걸 맞는 체격을 위해 다분히 노력해 왔던 것으로 전해지며 사람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탄탄한 상반신을 노출하며 강렬하게 첫 등장한 이수혁은 단번에 여심을 흔드는데 성공했다.
이와 함께 김목수의 다부진 체격에도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특히 포털사이트에 이수혁 검색 시 이수혁 어깨변화, 어깨진화 등의 연관검색어에 연일 화제가 되기도 했다. 지금의 이수혁을 있게끔 만들어 준 트레이너가 공개되며 새삼 화제가 되고 있다.
이수혁의 트레이너로 알려진 김승현 씨는 현재 홍종현, 김영광, 서인국을 비롯한 많은 연예인을 담당하고 있으며, 이수혁의 모델활동 시절부터 지금까지 끈끈한 의리로 그 인연을 이어가고 있다. 또한 ‘이수혁 어깨진화’ 검색어를 만들어 낸 장본인이기도 하며 매번 작품이 들어 갈 때마다 캐릭터에 맞게 방향을 잡아주고 변화시켜 주는데 주력했다. 덕분에 일리 있는 사랑에서도 현실감 있고 진정성 있는 목수를 표현하는데 성공해 호평을 받고 있다.
한편 ‘일리 있는 사랑’은 두 남자를 동시에 사랑하게 된 여주인공 김일리(이시영 분)와 첫사랑에 빠진 사춘기 소녀 같은 아내를 지켜봐야 하는 남편 장희태(엄태웅 분), 그리고 일리를 보며 처음으로 여자라는 존재에게 설렘을 느끼게 된 김준의 사랑을 그리는 감성 멜로드라마. 매주 월, 화 오후 11시 방송된다.
kangsj@osen.co.kr
tvN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