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뛰드하우스의 ‘리얼아트 클렌징 오일’이 업그레이드 출시됐다.
메이크업 브랜드 에뛰드하우스가 인기 클렌징 제품 ‘리얼아트 클렌징 오일’을 업그레이드하여 새롭게 출시했다고 12일 밝혔다.
‘리얼아트 클렌징 오일’은 ‘모나리자의 눈썹까지 지워버릴 강력한 클렌징’이라는 컨셉으로 최근 클렌징 오일 블라인드 테스트 1위를 차지하는 등 우수한 제품력으로 많은 소비자에게 사랑을 받고 있는 베스트셀링 아이템이다.

에뛰드하우스가 이번에 업그레이드하여 출시한 ‘리얼아트 클렌징 오일’ 3종은 강력한 세정력의 ‘리얼아트 클렌징 오일 퍼펙트’와 촉촉하고 부드러운 질감의 ‘리얼아트 클렌징 오일 모이스처’, 피부 진정 효과의 ‘리얼아트 클렌징 오일 마일드’ 3종이다.
‘리얼아트 클렌징 오일 퍼펙트’는 푹신하고 부드러운 젤 세럼 제형으로 두껍고 잦은 메이크업으로 손상된 피부에도 자극 없이 모공 속 노폐물까지 깨끗하게 세정해준다. ‘리얼아트 클렌징 오일 모이스처’는 더욱 깔끔해진 세정력으로 묵은 각질 등 푸석하고 건조한 피부의 수분 및 각질 정돈을 도와주며 칙칙한 피부 결을 맑게 가꾸어주는 촉촉한 타입의 클렌징 오일이다. ‘리얼아트 클렌징 오일 마일드’는 오일 잔여감 없이 산뜻한 마무리를 느낄 수 있으며, 녹차씨 오일과 카모마일 추출물을 함유해 피부 진정효과를 준다. 가격은 ‘리얼아트 클렌징 오일 퍼펙트’ 1만5000원, ‘리얼아트 클렌징 오일 모이스처’, ‘리얼아트 클렌징 오일 마일드’ 각각 1만3800원.
에뛰드하우스 관계자는 “이번에 업그레이드하여 출시한 ‘리얼아트 클렌징 오일’ 3종은 세정력은 강력하게 더하고, 피부 스트레스 요소는 없앤 제품”이라며 “진한 메이크업도 완벽하게 지워주는 퍼펙트 클렌징 오일과 촉촉한 모이스처 클렌징 오일, 피부 진정 효과가 있는 마일드 클렌징 오일 3종으로 출시되어 고객들의 다양한 클렌징 습관을 만족시켜줄 수 있을 것”이라고 덧붙였다.
luckylucy@osen.co.kr
에뛰드 하우스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