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콩 유일의 저비용 항공사인 홍콩 익스프레스는 마담 투소 홍콩(Tussauds Hong Kong)과 손잡고 홍콩 익스프레스에 탑승하는 이용자에게 마담 투소 홍콩 입장권을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홍콩 익스프레스 이용객은 30% 할인된 가격에 마담 투소 입장권 구매가 가능한 만큼 홍콩 익스프레스는 이용자에게 보다 다양한 여행의 즐거움을 선사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되었다고 설명했다.
마담 투소 홍콩은 세계적인 스타들의 밀랍인형이 전시되어 있는 밀랍인형 박물관으로 아시아의 세계적인 관광지 중 하나로 손꼽힌다.

홍콩 최대 관광명소인 피크 타워(Peak Tower)내에 위치한 이곳은 10개의 테마로 구성되어 있으며, 100여 개가 넘는 세계적인 유명 인사들의 밀랍인형을 관람할 수 있다. 마담 투소 할인 입장권은 인천-홍콩 노선을 이용하는 홍콩 익스프레스 고객이라면 모두 이용 가능하며 가격은 홍콩 달러로 각각 성인 167(HKD, 약 2만 3000원), 어린이 120(HKD, 약 1만 7000원)이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홍콩 익스프레스 좌석 내 위치한 안내지 익스프레스 티켓 메뉴(Express Tickets Menu)를 통해 확인 및 기내 승무원에게 문의하면 된다.
홍콩 익스프레스는 현재 저렴한 운임을 내세워 아시아 전역에 걸쳐 15개의 유명 목적지로 운항하고 있으며, 가까운 시일 내에 보다 다양한 목적지로의 취항도 계획하고 있다고 강조했다.
letmeout@osen.co.kr
마담 투소 홍콩에서는 100여 개가 넘는 세계적인 유명 인사들의 밀랍인형을 관람할 수 있다. / 홍콩 익스프레스 페이스북 캡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