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인뮤지스 새멤버 소진·금조 “열심히 하겠습니다”
OSEN 오민희 기자
발행 2015.01.12 21: 08

나인뮤지스 새멤버 소진과 금조가 다부진 활동 각오를 밝혔다.
소진과 금조는 12일 소속사 공식 SNS를 통해 “2015년 1월 23일 자정, 나인뮤지스 드라마(DRAMA)같은 컴백 기대해주세요”라고 당부, “열심히 하겠습니다”고 다부진 각오와 함께 미모가 돋보이는 사진 두 장을 게재했다.
소진과 금조의 합류는 이날 나인뮤지스의 소속사 스타제국의 보도자료를 통해 알려졌다. 스타제국은 "8인체제로 돌아온 나인뮤지스의 새 멤버는 네스티네스티로 지난 9월 데뷔했던 소진과 지난 12월에 발매된 V.O.S 디지털 싱글 '반대로만 살자' 뮤직비디오에 출연했던 금조"라고 새 멤버에 대해 밝혔다.

이어 스타제국은 "소진은 춤 실력이 뛰어나 나인뮤지스의 퍼포먼스 적 요소를 보강할 예정이며, 금조는 뛰어난 가창력과 매력적인 음색으로 보컬라인을 강화할 예정이다"라고 덧붙였다.
스타제국은 "다양한 매력이 많은 친구들이다. 기존 멤버들과 스태프들에게 소진의 소, 금조의 금을 따 '소금'이라는 애칭으로 불리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8명의 알콩달콩한 모습은 내일 13일 정오 공개되는 나인뮤지스의 자체제작 리얼리티 '나뮤캐스트'에서 독점 공개될 예정이니 기대부탁드린다"며 새롭게 시작하는 나인뮤지스에 대한 관심과 응원을 부탁했다.
스타제국 SNS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