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에디킴이 새 앨범 티저 이미지 5종 세트를 최초로 공개했다.
에디킴은 지난 12일 오후 8시 자신의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신보 티저 이미지 5종을 최초로 공개하며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이날 올라온 사진에는 고독 눈빛을 가진 에디킴의 묵직한 매력이 담겼다. 한겨울의 추위를 녹일 듯한 매력적인 마스크와 함께 특유의 댄디한 스타일링이 시선을 사로잡기에 충분했다.

에디킴은 옥스퍼드 셔츠와 니트, 롤업팬츠를 매치해 아늑하면서도 포근한 겨울 패션으로 매력을 뽐냈다. 이와 함께 쓸쓸함이 풍겨지는 눈빛과 표정으로 고독한 남자에 완벽 빙의하기도 했다.
앞서 에디킴은 ‘너 사용법’, ‘밀당의 고수’, ‘달링(Darling)’ 등을 발표하며 여심을 흔드는 달콤한 로맨티스트로 활약해 왔다. 특히 ‘너 사용법’의 경우, 지난해 4월 발매된 후 8개월 간 음원차트에 장기 체류하는 등 높은 인기를 누린 바 있다.
이번 티저 이미지들은 그 동안 에디킴이 그려왔던 로맨틱 감성의 업그레이드 버전을 예고하는 장면들로, 한층 강력한 신곡을 암시해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달 중 컴백을 앞두고 있는 에디킴은 오는 19일 네이버 뮤직을 통한 청음회 ‘온 더 레코드(On The Record)’를 개최하고, 이어 21일 오후 7시 서울 방이동 올림픽공원 K아트홀에서 팬들을 대상으로 한 두 번째 미니앨범 발매 기념 쇼케이스를 열며 본격적인 활동 신호탄을 쏘아 올린다.
seon@osen.co.kr
미스틱엔터테인먼트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