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메 데코르테가 탄탄한 퍼밍 효과로 매끈하고 탄력 있는 피부를 만들어주는 ‘셀제니(Cellgenie)’ 8종을 선보인다고 13일 밝혔다.
오랜 항산화 연구 끝에 탄생한 ‘셀제니’는 탄력 케어 전문라인이다. 코스메 데코르테의 독자성분이자 예부터 인류의 건강을 위해 사용되어 왔다는 귀한 허브의 일종인 ‘앤드로그라피스’가 주요 성분이다.
특히, 세포막과 같은 인지질을 주체로 한 ‘셀 딜리버리 캡슐’로 핵심 성분이 피부에 잘 흡수될 수 있도록 도와준다.

‘셀제니’는 8종으로 구성돼 있다. ▲거칠어진 피부에 활력을 주는 탄력 에센스 에멀션 ▲피부를 탄탄하게 잡아주는 탄력 에센스 화장수 ▲생생한 활력과 풍부한 영양을 채우는 탄력크림 크림 VT ▲쫀쫀하고 농축된 진한 텍스처로 피부에 풍부한 탄력감을 선사해주는 영양크림 크림 LF가 있다.
또한 ▲젤리 같은 제형의 고기능성 트리트먼트 오일 함유로 마치 페이스 스파를 받은 듯 맑고 탱탱해진 피부로 가꿔주는 리피드 오일 마스크 ▲피부에 긴장감을 주는 수렴 기능의 탄력 에센스 화장수 토닝 로션 ▲탄력감을 선사하는 산뜻한 감촉의 클렌징 크림 ▲스킨케어 효과가 높은 인지질의 농밀하고 미세한 탄력 거품으로 피부를 케어해주는 페이셜 워시 까지 총 8종으로 구성되었다.
‘셀제니’는 1월부터 전국 백화점 매장 및 백화점 온라인 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rainshine@osen.co.kr
코스메 데코르테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