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나 바운서 ‘리프’, 신규 컬러 론칭 이벤트
OSEN 이우찬 기자
발행 2015.01.13 11: 13

네덜란드 유아용품 브랜드 뉴나(NUNA)의 명품 바운서 ‘리프(Leaf)’가 2015년 신규 컬러를 론칭하고 최대 30%의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뉴나 리프의 프리미엄 라인 ‘리프 커브(Leaf Curv)’는 신규 컬러 ‘알몬드’를 새롭게 선보이고 현재 100대 한정 판매를 진행하고 있다.
오는 18일까지 신규 컬러 구매 소비자들에게 기존 소비자가에서 20% 할인해 판매한다. 정가 5만 8000원 상당의 토이바를 비롯해 미오셀 목베개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이와 더불어 리프의 신규 컬러 ‘라일락’과 ‘던’ 컬러도 새롭게 출시하고 100대 한정판매를 진행하고 있다. 신규 컬러 구매 소비자에 한해 30% 할인 판매하며 토이바와 미오셀 목베게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뉴나 리프는 배터리나 전기에 연결하지 않고 손으로 한 번 밀어주면 최대 2분 동안 움직임이 지속돼 전자파 영향이 전혀 없는 친환경 제품이다. 뉴나는 신규 컬러 론칭을 기념해 ‘당신께 2분의 자유가 주어진다면?’을 주제로 페이스북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벤트 진행 기간은 오는 18일까지. 당첨자는 26일 발표된다. 심사를 통해 선정된 당첨자에게는 뉴나 바운서의 프리미엄 라인 ‘리프 커브’를 증정할 예정이다.
뉴나 마케팅 담당자는 “2015년 양띠의 해를 맞아 육아맘들의 다양한 취향을 만족시키고자 뉴나 리프도 새단장을 하고 신규 컬러를 론칭하게 됐다”고 전했다.
rainshine@osen.co.kr
뉴나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