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가지쇼' 종현, 인터뷰 중 눈물샘 폭발…무슨 일?
OSEN 박현민 기자
발행 2015.01.13 13: 53

그룹 샤이니의 종현이 폭풍 눈물을 쏟아냈다.
Mnet ‘4가지쇼’ 시즌2 첫 게스트인 샤이니 종현이 그간 한 번도 이야기 하지 못했던 속마음을 털어 놓다가 자신도 모르게 울컥한 것.
‘4가지쇼’는 4가지 시선으로 한 인물을 속속들이 조명하는 민낯 스타 다큐멘터리. 이날 방송에서는 샤이니 종현을 주인공으로, 종현의 절친인 자이언티, 다비치 강민경, 샤이니 태민이 나서 종현의 숨겨진 모습을 거침없이 폭로한다. 특히 종현이 첫 솔로앨범을 준비하며 느낀 솔직한 심경과 그간 쉽사리 꺼내지 못했던 마음 속 이야기를 진솔하게 털어놓다가 눈물을 흘리는 모습이 공개될 예정이라 방송에 대한 궁금증을 높인다.

또한 종현의 첫 솔로앨범에 담긴 히든트랙을 방송최초로 공개할 계획. 이 곡은 종현의 또 다른 자작곡으로, 특별히 '4가지쇼'에서만 볼 수 있는 뮤직비디오까지 만들 예정이라 더욱 기대를 모은다. 최근 발표한 더블 타이틀 자작곡 '데자-부', 작사에 참여한 'Crazy(Guilty Pleasure)'가 인기몰이 중인 가운데 이번에 ‘4가지쇼’ 방송을 통해 처음 공개되는 종현의 또 다른 자작곡이 과연 어떤 곡일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이밖에 종현이 혼자 쓰는 방과 작업실을 공개하고, 후각이 민감한 종현이 격하게 아끼는 아이템을 깜짝 소개하며 그간 알지 못했던 종현의 새로운 모습을 만나 볼 예정. 거침없는 지인들의 폭로와 발칙한 자기 이야기로 더욱 알차게 돌아온 ‘4가지쇼’ 시즌2는 13일 오후 6시 Mnet에서 첫방송된다.
gato@osen.co.kr
Mnet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