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태우, god 데뷔 16주년 "진심으로 감사”
OSEN 김사라 기자
발행 2015.01.13 15: 13

그룹 god가 오늘(13일) 데뷔 16주년을 맞이한 가운데 김태우가 감사 인사를 전했다.
 
이날 소울샵엔터테인먼트에서 공개한 영상에는 god의 데뷔 16주년을 맞이해 축하 인사말과 팬들에 대한 감사를 전하는 김태우의 모습이 담겨있다. 김태우는 영상을 통해 "정말 진심으로 감사 드립니다. god의 16주년을 축하해주기 위해 (팬들이) 손수 나서서 광고도 내주시고..잘 봤습니다. 감사 드립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라고 말했다.

 
앞서 god팬들은 버스 외면과 지하철 역에 설치된 대형TV에 광고를 실으며 god 16주년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 바 있다.
 
이를 접한 팬들은 "벌써 데뷔 16주년이라니..시간 빠르다" "앞으로도 멋진 활동 기대합니다" "또 앨범 냈으면 좋겠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god는 지난 해, 13년 만에 완전체로 돌아와 8집 앨범을 발매하며 큰 파장을 일으켰다. god는 앨범 발매 이후 전국 콘서트와 앵콜 콘서트까지 성황리에 마쳤다.
 
김태우는 오는 2월 6일부터 14일까지 미국 4개 주(LA, 라스베가스, 워싱턴D.C, 뉴욕)에서 단독 콘서트를 개최할 예정이다.
sara326@osen.co.kr
소울샵엔터테인먼트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