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년 만에 재결성하는 힙합그룹 인피닛플로우의 새 싱글 ‘빈 어 롱 타임(Been A Long Time)’이 오늘(14일) 발매된다.
힙합 레이블 브랜뉴뮤직이 심혈을 들여 준비한 명예의 전당(Hall Of Fame) 프로젝트의 첫 번째 주자로 낙점된 인피닛플로우의 신곡 ‘빈 어 롱 타임’은 신예 비트메이커 HD 비츠(Beatz)가 제임스 브라운(James Brown)의 명곡 ‘올 더 웨이(All The Way)’를 샘플링해, 인피닛플로우의 옛 향수를 그대로 느낄 수 있는 재즈 힙합 넘버로 만들었다.

특히 인피닛플로우의 데뷔곡 ‘리스펙트 유(Respect You)’의 객원보컬로 대중 음악계에 데뷔한 정기고와 인피닛플로우 앨범을 프로듀싱했던 DJ 소울스케이프(DJ Soulscape)가 피처링으로 참여해 더욱 눈길을 끌고 있다.
이번 명예의 전당 프로젝트를 진행한 브랜뉴뮤직은 “해체 이후 다시는 볼 수 없을 것이라고 생각 했던 많은 분들의 예상을 뒤엎고 이번 프로젝트를 위해 깜짝 컴백한 인피닛플로우에 많은 관심을 주셔서 감사 드리며, 앞으로도 계속해서 진행될 브랜뉴뮤직의 명예의 전당 프로젝트와 그 첫 번째 주자 인피닛플로우의 신곡 ‘빈 어 롱 타임(Been A Long Time_’에 지속적으로 많은 기대와 관심을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인피닛플로우의 싱글 ‘빈 어 롱 타임’은 이날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들을 통해 발매된다.
sara326@osen.co.kr
브랜뉴뮤직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