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MW가 경기 남부 지역의 자사 모델 운전자들을 위해 새로운 서비스센터를 마련했다.
BMW 코리아는 자사의 공식 딜러인 코오롱 모터스가 경기도 광주시 오포읍에 BMW 서비스센터를 오픈했다고 밝혔다.
BMW 오포 서비스센터는 연면적 2464제곱미터에 지상 2층 규모로, 총 20개의 워크베이를 갖추고 있어 일일 최대 60대까지 차량 정비가 가능하며, 패스트레인 서비스 운영으로 소모성부품은 2시간 이내에 처리할 수 있다.

1층은 액티브 RAC(Active Reception at the car), 작업장, 부품실, 주차장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2층은 대기실, 작업장, 부품실로 이뤄져 있다.
특히 액티브 RAC는 차량 서비스센터 입고 시 어드바이저가 운전자와 함께 차량을 직접 살펴보는 공간으로, 집중 상담 및 진단이 가능해 밀착형 서비스가 가능한 시설이다. 이 밖에도 고객대기실에는 BMW 카 액세서리 & 라이프스타일 존, 아이패드와 개인 PC를 사용할 수 있는 공간을 마련했다.
한편 BMW 오포 서비스센터는 이번 오픈을 기념해 오는 30일까지 방문자들을 대상으로 서비스 캠페인을 진행한다. 차량 무상점검 및 수리비 20% 할인, 타이어 20~30% 할인, BMW 라이프스타일 & 카 액세서리 2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캠페인 기간 입고 운전자에게는 수리 금액 별 사은품을 증정한다.
김효준 BMW 코리아 사장은 "앞으로 오포 서비스센터를 통해 경기 남부 지역의 BMW 고객들에게 보다 빠르고 편리한 서비스를 제공하게 될 것"이라며 "올해도 BMW 코리아는 고객 만족을 위해 서비스 센터를 지속적으로 추가 신설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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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MW 코리아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