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사가가 공간을 자유자재로 이동하는 '점퍼'를 공개했다.
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가 서비스하고 조이맥스의 자회사 아이오엔터테인먼트에서 개발한 액션 온라인 게임 ‘로스트사가’는 14일 신규 레어 용병 '점퍼'를 공개했다고 밝혔다.
'점퍼'는 포탈을 자유자재로 이용하는 공간 능력자. 이를 이용새 상대가 눈치 채지 못하게 접근하거나 상대를 다른 위치의 포털로 몰아넣기도 한다.

보유 스킬로는 상대를 잡아 포털로 강제 이동시키는 '포탈(Portal)'과 일정 범위 안에서 상대와 자신의 위치를 바꾸는 '워프(Warp)', 상대를 원하는 위치로 이동시키는 포털을 설치하는 '스페이스 무브먼트(Space Movement)', 순간이동 공격으로 상대를 필드의 아무 곳이나 이동시켜버리는 '텔레포테이션(Teleportation)' 총 4가지다.
로스트사가는 134번째 레어 용병 '점퍼'의 업데이트를 기념해 특별 패키지를 마련하고 14일부터 21일까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접속시간 20분, 전투시간 10분 달성 시 마다 페소(게임머니)와 차원조각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는 '페소VS차원조각 선택은?!'이벤트를 시작으로 접속시간 1시간 달성 시 주어지는 '골드코인'을 이용해 여러 혜택으로 교환할 수 있는 이벤트가 진행된다.
PC방에서는 '골드코인'이 접속시간 30분만 달성해도 획득이 가능하다. 90분까지 게임 접속 시에는 '+10 영구장비 보급'도 지급한다.
또한,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사람의 발길이 끊긴 광산을 콘센트로 한 신규 맵 ‘폐광’과 일반, 고급 장비 코스튬 등 보다 편하게 구입할 수 있는 코스튬 상점이 문을 열었다.
rainshine@osen.co.kr
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