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바이 질스튜어트, SM엔터 'SUM'과 콜래보레이션' 진행
OSEN 강필주 기자
발행 2015.01.14 17: 39

LF(대표 구본걸, www.lfcorp.com)가 전개하는 뉴욕 태생의 로맨틱 여성복 브랜드 '질바이 질스튜어트(JILL by JILLSTUART)'가 SM엔터테인먼트의 셀레브리티 샵 'SUM'과 콜래보레이션을 진행한다.
질바이 질스튜어트는 브랜드의 전속모델이자, 노래와 춤 연기 실력은 물론 패션감각에 있어서도 두각을 보이며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만능 엔터테이너로 성장한 걸그룹 f(X) 멤버 크리스탈에게 영감을 받아 그녀의 이니셜 'K' 를 활용한 'SUM X JILL by JILLSTUART' 콜래보레이션 아이템을 기획하였다.
'SUM X JILL by JILLSTUART' 콜래보레이션 아이템은 오는 14일 삼성동 SMTOWN@COEXARTIUM에 오픈하는 셀레브리티 샵 'SUM'에서 한정 판매할 계획이다.

크리스탈로부터 영감을 받은 이번 콜라보레이션 프로젝트 'SUM X JILL by JILLSTUART'는 맨투맨 원피스, 스웻셔츠, 티셔츠, 그리고 팬츠 등 총 4가지 스타일로 크리스탈의 패션 감각과 취향이 고스란히 제품에 반영된 것이 특징으로 가격대는 13만 원~19만 원 대이다. 이 제품들은 질바이 질스튜어트 일부 매장과 LF몰에서 오픈 기념 10% 할인된 금액에 만날 수 있다.
한편 질스튜어트의 공식 페이스북과 블로그에서 'SUM X JILL by JILLSTUART'의 콜라보레이션 출시 기념 크리스탈 사인 CD 증정 이벤트를 14일부터 진행할 예정이다.
letmeout@osen.co.kr
'아티스트 콜래보레이션 프로젝트' 1호 아티스트 크리스탈. / 질바이질스튜어트.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