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웨덴세탁소' 측 "오상진의 도박 연기, 몰입도 최고"
OSEN 황미현 기자
발행 2015.01.15 09: 03

판타지 코믹 드라마 ‘스웨덴 세탁소’ 측이 오상진의 도박 장면을 예고하고 "몰입도 최고"라고 밝혔다.
MBC 드라마넷 '스웨덴세탁소' 측은 15일 사법시험에 떨어진 후 방황하다 길거리 도박에 손대는 오상진(은철 역)의 모습이 담긴 스틸을 SNS를 통해 공개한과 동시에 "엄마를 실망시킬 수 없어 방황하는 은철의 모습은 한번쯤 실패를 경험한 시청자들이라면 공감할 수 있는 얘기가 될 것이다”라며 “길거리 도박을 접할 기회가 없었던 오상진씨의 연기 몰입도 또한 최고였다"고 말했다.  
일명 ‘고시오패스’로 불리며 고시중독자의 모습을 보여온 은철은 지난주 방송에서 사법고시 시험 도중 복통을 호소하며 쓰러져 의무실로 실려 갔고, 그로 인해 시험을 다 치르지 못하여 탈락하게 됐다. 하지만 자신만 바라보며 철썩같이 합격을 믿고 있는 엄마에게 차마 그 사실을 말하지 못하고 방황하는 모습을 보이게 될 예정.

이미 시험을 포기했기 때문에 고시학원에 갈 필요가 없었으나 엄마에게 말을 못하고 여느때처럼 학원에 가겠다고 나온 은철은 급기야 길거리 도박에 손을 댄다. 하지만 평생 공부만 해온 은철은 속칭 ‘야바위꾼’들에게 쉽게 속아 큰 위기에 봉착하게 된다.  
은철의 방황과 함께 결정적인 가족사가 공개될 예정인 드라마 ‘스웨덴세탁소’ 9회는 오는 16일(금) 저녁 7시 10분에 MBC드라마넷, MBC뮤직, MBC퀸 채널에서 방송된다. 
goodhmh@osen.co.kr
MBC드라마넷.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