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해 2013년 대비 약 38% 판매 성장세를 기록한 FCA 코리아가 이에 기여한 영업 인력에 대한 노고를 치하하는 자리를 가졌다.
FCA 코리아는 '2014 FCA 딜러 네트워크 나이트' 행사를 개최하고 베스트 TOP 10 세일즈 컨설턴트와 최고의 딜러 및 서비스 센터의 각 부문별 우승자를 발표했다.
'2014 FCA 딜러 네트워크 나이트' 행사는 FCA 코리아로 새롭게 출범한 크라이슬러 코리아가 한국에 진출한 이래 최고의 실적을 달성한 기념으로 개최된 행사로서, 지난 해 서비스 향상에 최선을 다한 딜러 및 서비스 센터 임직원과 FCA 코리아 전 직원이 참석해 축하하는 자리로 마련됐다.

이번 행사의 하이라이트로 2014년 최고의 실적을 달성한 베스트 TOP 10 세일즈 컨설턴트 시상이 진행됐다.
1위는 렉스 청담 전시장의 이우진 차장이었으며 뒤를 이어 렉스 청담 전시장의 김하근 팀장과 프리마 강서 전시장 유성모의 팀장이 각각 2위와 3위에 올랐다.
최고의 딜러에는 서초 씨엘 모터스, 최고의 서비스 센터로는 울산 빅토리 오토모티브 그룹이 선정됐다.
파블로 로쏘 FCA 코리아 사장은 "FCA 코리아의 2014년 최고의 실적 달성을 위해 함께 노력해 준 노고에 큰 감사를 드리며, 2015년에는 각 딜러 별 판매 및 서비스센터의 역량 강화를 위해 지속적이고 다양한 프로그램을 론칭하고, 고객의 서비스 만족도 향상을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소감을 밝혔다.
fj@osen.co.kr
FCA 코리아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