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연라텍스 기업 게타(GETHA)의 트랜스폼 천연라텍스매트리스가 숙면에 알맞은 솔루션을 제공한다.
라텍스하우스에서 공식 수입 하고 있는 게타는 40년 이상의 집약된 기술력과 노하우를 갖췄다.
100% 천연라텍스의 품질력과 스타일리시한 디자인 또한 눈길을 끌어 전세계적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트랜스폼 라텍스매트리스는 고무나무 생장에 알맞은 조건을 가진 말레이시아산 고무나무의 고무로 만들어진다.
국내 가공을 거치지 않아 공기 노출로 인한 부식현상을 막고 천연라텍스 고유의 기능성을 배가할 수 있는 기능성 커버를 사용했다. 봉합형 완제품 매트리스로 30cm 두께의 풍부한 볼륨감으로 편안한 수면을 선사한다.
게타의 트랜스폼은 1 Zone의 15cm 하드타입의 파운데이션층과 5 Zone의 10cm 하드타임의 체압을 효과적으로 분산하는 컴포트층으로 돼있다.
친환경 기능성 커버를 사용해 유해성이 전혀 없는 뱀부코튼에 항균력 99%의 나노실버(은나노)를 코팅처리해 항균기능과 정전기 방지 기능인 ASP기능까지 강화했다.
게타의 완제품 트랜스폼 천연라텍스매트리스는 ECO 인증(천연라텍스 함유량 인증), OEKO-TEX 인증(친환경성, 인체유해성 인증), 오가닉 인증 등의 인증내역이 매트리스 자체에 부착돼 있다.
rainshine@osen.co.kr
라텍스하우스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