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든어택이 멤버십 서비스 제도를 도입한다.
넥슨은 넥슨지티가 개발한 대한민국 FPS 게임 ‘서든어택’이 겨울 대규모 업데이트 '쏴춘기' 3탄으로 멤버십 서비스 제도를 도입했다고 15일 밝혔다.
유저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자 마련된 이번 멤버십 제도는 최근 한 달간 게임 접속시간, 접속일수, PC방 접속시간 등 각종 기록에 따라 멤버십 등급을 부여해 보상을 주는 방식의 시스템이다.

멤버십 등급은 플래티넘, 다이아, VIP 등 총 7개로 이루어져 있다. 등급별로 추가 경험치, 스페셜 칭호, 마이건 보조무기 등 다양한 혜택을 차등 지급한다.
이와 함께, PC방 접속 유저들을 위한 마일리지 서비스도 새롭게 도입한다. 앞으로 PC방에서 접속할 경우 접속 시간에 따라 마일리지 포인트(MP)를 적립할 수 있다.
적립한 마일리지를 사용해 다양한 퍼니캐릭터, 주무기, 플러스 경험치(100%) 등의 보너스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멤버십 및 마일리지 제도는 오는 2월 28일까지 시범 운영되고 3월 1일부터 정식 서비스한다.
15일부터 19일까지 5일 동안 유저에게 다양한 아이템 선물을 지급하는 이벤트도 실시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특정 시간에 게임하는 유저에게는 ‘개그 카운트’, ‘흑사 TRG21 카운트’ 등 인기 아이템을 선물한다.
게임 접속 시간에 따른 게이지를 모두 채우면 최대 10만 경험치를 지급한다. PC방에서 이벤트 참여 시 ‘청마 TRG21 카운트’, ‘대정령 카운트’, ‘유니크 카운트’ 등 아이템을 추가 제공한다.
rainshine@osen.co.kr
넥슨 제공.